티스토리 뷰

QAV250에 HS1177을 달려니 도통 답이 안나와서...

간단하게 브라켓 하나 만들어요..


얇은 카본판에 구멍 네개를 뚫어서 만들었더니 나름 훌륭하네요




구멍은 대충 눈짐작으로 뚫었는데 나름 잘 맞네요? ㅎㅎㅎ


뿌듯!




카본판이 조금 크네요.


이건 지금은 다 잘라서 맞췄어요...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ㅎ






카메라를 앞뒤로 움직일 수 있게 장홀에 안착이 되네요...

파손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안쪽으로 밀어 넣어 조립하면 되겠습니다!!





자. 카메라를 달아보았습니다.


나름 괜찮네용...



하지만 단점이...


왠간히 조여놓지 않으면 충격으로 카메라 각도가 바뀌네요..


이건 hs1177의 브라켓 종특일듯 한데..


다른분들이 어찌 쓰시는지 모르겠네용 ㅎㅎㅎ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