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리익스프레스에는 없는게 없다.

더 신기한건 중국에서 우리나라까지 1불짜리도 무료배송해준다. 정말 신기하기 그지없다.

국내에서 배송해도 2500원을 줘야 하는데...

1짜리 물건을 중국에서 우리집앞까지 무료배송해 준다니...


그 매력에 너무 많은것을 질렀다.

여기서 멈추어야 할까 하다 발견한 안경!!!


여기서 잠깐!

국내법상 안경을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구매는 불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외국에서 들여오는 안경에 대해서는 규제가 아직 없다고 합니다.

위 사항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보지 못한바 이 글을 보고 구매를 하시려는 분은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라며 저는 어떠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도 져 드릴수 없음을 알립니다.

또한 가품에 대한 수입에 대해 수입하는 것은 엄격한 불법이므로 모조품의 구매는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으니 구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알리에서 glasses, tomxxx, 이것저것 검색하니 엄청난 것들이 발견됩니다.

또한, tmfmfmr 자게이의 공식딜러로 불릴만큼 유명한 셀러까지 발견하게 되지요.


좋습니다. 믿고 질러봐야 겠지요!!!!


단점이 있다 명성은 들었으나 이게 과연 내 얼굴형에 어울릴까?

사이즈는 맞을까?


엄청난 고민이 밀려옵니다만...


질러 봅니다.

여기서 또 한번 잠깐..

알리익스프레스 셀러를 찾다보면 안경테와 렌즈를 같이 판매하는 셀러들 중,

내 시력정보를 제공하면 아예 가공을 해서 배송을 해주는 셀러들도 많습니다.


내 시력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안과에 가서 '안경 처방전' 을 받아 오시면 내용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그 내용을 셀러에게 전달하여 주면 됩니다.


드디어 도착!!! 2주도 되지 않아 빠르게 도착하였습니다.




케이스가 단단하고 깔샴하네용~





잉? 열었더니 또 케이스가?





비닐을 벗기니 무언가 상당히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의 케이스가 있네요...



자석으로 고정되는 안경집이었네요 ㄷㄷㄷㄷ





드디어 안경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제 경우 제 도수의 렌즈까지 가공해서 도착하였습니다.





정말!!! 알리에서 구매하고 중국냄새 안나는 이런 섬세함은 처음입니다.

정말 명품을 구입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폴리백을 벗기니 안경이 부드러운 느낌의 비닐???? 에 또 싸여 있구요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안경 다리에도 비닐이 씌워져 있었어요...

퀄리티에 경악을....




어떤가요?

생각보다 테가 많이 무거웠습니다만

퀄리티가 모든걸 다 용서해 주었구요.

렌즈도 처방된대로 잘 와서 편안하게 잘 보였습니다.


이정도면,


하나더????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당분간은 참기로 했어요!ㅠㅠㅠ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