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여러 사이트에서 리뷰를 보던 레노버 요가 900이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나 봅니다.

리뷰를 보면서 정발되면 우선 지르고 봐야지 했는데...

막상 나오니 망설여 지네요...

new xps13과 서피스프로4 와 저울질이 되네요.

우선 요가 900을 구경하러 가 봅시다.



정발가는 아마존에서 1400~1550불에 형성되어 있는것을 생각한다면 나쁘지는 않네요.



스펙이야 머... 노트북? 타블렛? 어느쪽에 저울질을 하던 나름 괜찮은 스펙을 보여 주지요. 당연 터치도 됩니다. ㅎㅎ



가격입니다.

결과적으로는 코어 차이인듯 싶네요




레노버 요가의 기능은 4가지 라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텐트 기능.


일반적인 랩탑 기능



태블릿 기능



스탠드 기능.


이것이야 말로 요가의 장점이지요.

이것때문에 끌리는 것이구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http://shopap.lenovo.com/kr/ko/laptops/lenovo/yoga/yoga-900-13/ 에 가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